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지식

주부대출 가능한곳, 주부대출 쉬운곳, 당일대출 가능

주부대출 잘되는곳이 어디 없을까요? 일반적으로 전업 주부분들의 경우, 경제활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소득이 증빙이 어렵고 그에 따라서 금융 상품을 이용하는 것에 제한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게 1 금융권에서도 충분히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주부대출 가능한곳 첫 번째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1 금융권에서도 대출 가능한 상품이 바로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입니다. 우선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만 되어도 대출이 가능하고, 연이자는 3.65%로 과하지 않은 금리와 편한 이용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단, 최대한도의 경우 300만 원으로 소액으로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 이용하기 편리하며, 최근에는 이자 지원 이벤트까지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추천드립니다.

 

더하여, 서류나 방문 등이 필요하지 않고 모바일로 당일 대출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추가로 있습니다.

 

 

 

대출 이자 지원 카카오페이 최대 300만원

이번 6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카카오페이에서 대출 이자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카톡 조회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고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해준다고 하니 함께 알아볼까요.

fun-competition.tistory.com

 

***

 

주부대출 가능한곳 두 번째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1 금융권이 농협 또한 주부대출 쉬운 곳 중 하나입니다. 쉬운 이유는 소득이 없더라도, 재직 여부를 따지지 않기 때문인데요.

 

다만, 본인 명의의 휴대폰의 통신 등급에 따라서 대출 한도가 정해집니다. 쉽게 그냥 특별히 휴대폰 비용이 연체되어 있지 않다면 대출이 가능하다고 이해하면 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의 장점은 우선 당일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며, 위의 카카오 뱅크와 같이 최대한도는 300만 원 까지입니다.

 

금리의 경우 연 2.85% 에서 4.15%이며 우대 금리는 최대 1.3%까지 입니다. 더하여, 상환 기간은 3년 이내로서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기에 대출 금액에 비해서 기간이 월등히 길기 때문에 월 상환 금액에 부담이 적은 것이 가장 뛰어난 장점입니다.

 

 

주부대출 가능한곳 세 번째 핀크 비상금 대출

마지막으로 핀크 비상금 대출은 굉장히 카카오 뱅크와 시스템이 비슷합니다.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며, 서류와 방문 없이 모바일로 대출을 당일에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주부대출 쉬운 곳인 만큼 대구은행을 통하여 대출 가능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출 최대한도는 300만 원, 대출금리는 최저 3.08%부터 시작하며, 가장 큰 특징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부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유리한 점이 있습니다.

 

 

주부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정리